[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새해 을사년을 맞아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메가젠의 비약적인 성과를 더욱 공고히 하고, 대중적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품질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는 것”이라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레전드 국민배우 황정민을 광고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들었다.
메가젠 관계자는 “배우 황정민의 강인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는 메가젠이 추구하는 품질, 혁신, 열정, 그리고 진심의 가치를 잘 대변한다”며 “황정민 배우는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끊임없는 노력과 진정성을 보여줬는데, 이는 메가젠이 걸어온 길과 그 철학과 맞닿아있다. 이번 광고를 통해 황정민이 전하는 강렬하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메가젠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황정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과 함께 메가젠의 혁신적 기술력을 강조하며 기존 임플란트와 ‘눈에 보이는 차이’를 전달한다는 컨셉. 특히 광고에 등장하는 메가젠의 대표 제품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혁신을 상징하며,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파란색’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뼈 재생에 중요한 칼슘을 결합한 표면처리기술을 적용해 빠른 치유를 돕고, 제조공정에서 남을 수 있는 산(acid) 잔여물을 완벽히 제거해 깨끗하고 우수한 표면을 제공한다. 특히 이 기술 혁신은 독일 Clean Implant Foundation의 ‘TRUSTED QUALITY’ 인증을 9년 연속 획득하며, 전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다는 게 메가젠 측의 설명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메가젠의 기술력과 품질을 강조하며 임플란트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의 ‘눈에 보이는 차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광고를 통해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메가젠의 혁신과 기술력을 각인시킬 것”이라며 “대한민국 임플란트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