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종원)의 ‘디오나비’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누적 식립 100만 홀을 돌파했다.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활약한 ‘디오나비’는 이번 100만 홀 달성으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디오나비’는 출시 초부터 디지털 임플란트 기술을 앞세워 업계를 새롭게 정의해왔다. 특히 드릴 튜브와 메탈 슬리브 기술을 적용해 드릴링 과정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정밀도를 높이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치과의사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아왔다.
0.01㎜의 최소 공차를 실현한 가공 기술은 정밀한 임플란트 식립을 가능하게 했으며 어려운 발치 케이스에서도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해왔다. 또한 치은 두께, 인접 치아 간섭을 고려한 Offset System 적용으로 임상 적용성을 높였으며 상악동, 무치악 케이스 등 까다로운 증례에도 활용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한 ‘디오나비’는 출시 초기 연간 4,000홀 식립에서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 연간 14만 홀 이상의 식립을 기록하며 30배 이상의 성장을 이뤘다. 이번 100만 홀 돌파는 ‘디오나비’의 우수한 기술력과 시장 신뢰를 반영한 결과라고 디오 측은 보고 있다.
100만 홀 돌파와 더불어 정확하고 간소화된 시술 프로토콜로 체어 타임을 최대 50% 이상 단축시킬 수 있는 ‘디오나비 마스터 S 키트’ 출시는 ‘디오나비’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디오 관계자는 설명했다.
디오 마케팅기획팀 이창민 팀장은 “100만 홀 돌파는 ‘디오나비’의 기술력과 고객 신뢰를 입증하는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기술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