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를 표방하고 있는 SIDEX 2013이 5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행사 이후에도 다양한 공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위한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은 전 좌석 55%로 특별할인 된다. 예림당 아트홀에서 열리는 보물섬은 난타 제작자로 유명한 송승환이 제작했다. 그 동안 어린이공연에선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볼거리와 스펙터클한 여정을 통해 겪는 마음의 성장과 따뜻한 우정을 그린 어린이뮤지컬로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도 SIDEX 네임텍으로 40% 할인이 가능하다. 젊음의 행진은 한국 창작 뮤지컬로 올해 6번째 공연을 하는 스테디셀러다. 90년대의 대표적인 만화 캐릭터 ‘영심이’가 33살로 성장한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8090시대를 대표하는 주옥같은 가요들로 가득한 주크박스 콘서트다. 젊음의 행진은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진행된다.
SIDEX 할인을 통해 공연 관람을 희망할 경우에는 인터넷 R티켓(www.rticket.co.kr)에서 ‘SIDEX참가자할인’으로 결제 후 티켓 수령 시 네임텍을 제시하면 된다. 별도의 예매 없이 현장구매를 원할 경우에도 네임텍을 제시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뮤지컬 할인혜택은 SIDEX 행사기간은 물론, 보물섬은 7월 31일까지, 젊음의 행진은 5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문의 : 02-738-8289
김희수 기자/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