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성황리에 진행됐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 ‘선택과 집중’코스가 6월에도 계속된다. 개원가에서 가장 듣고 싶은 주제만을 선별해 인기를 모은 선택과 집중 6월 강연은 사전 마감돼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지난 2일 열린 홍순재 원장(닥터홍치과)의 ‘어려운 증례를 위한 Advance Implantation’을 주제로 △어려운 증례 임플란트 시술전략 △치료계획수립의 전략적 고려 등을 다뤄 개원가에서 어려워하는 증례 해결을 위한 로딩 전략과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 또 홍순재 원장은 다년간 임상 케이스를 공유하면서 토론하는 시간을 가져 예정된 강연시간을 훌쩍 넘겨 마무리 됐다.
메가젠의 선택과 집중 코스는 오는 29일 이동현 원장(이동현치과)의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치료 개념정리’, 30일 이대희 원장(이대희서울치과)의 ‘GBR &연조직 처치 마스터’가 각각 진행된다.
메가젠 관계자는 “선택과 집중코스는 개설될 때마다 사전 마감되는 메가젠 세미나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만큼 개원가에게 꼭 필요한 주제를 선택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6월 선택과 집중코스가 사전마감 된 만큼 7월 14일 홍순재 원장의 ‘어려운 증례를 위한 Advance Implantation’, 8월 25일 이대희 원장의 ‘GBR &연조직 처치 마스터’ 세미나를 추가개설했다.
◇문의 : 02-3014-7840
김희수 기자/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