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코리아(이하 가이스트리히)가 지난달 22일 광주 조선대학교에서 ‘임플란트가 더 쉬워지는 발치와 관리 완전정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조영준 원장(맥치과)이 연자로 나서 ‘성공적인 GBR을 위한 노하우’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Extraction Socket Management’를 주제로 다양한 임상 팁을 공개했다.
Flap design & Suture technique 강연을 시작으로 △Defect analysis & Smart application △Evidence-based selection of material in E.S.M △Soft tissue management for E.S.M 등 세부 내용을 조 원장이 쏙쏙 짚어주면서 노하우를 전했다.
이론 강연 후에는 핸즈온이 이어졌다. 강연을 들으면서 궁금했던 점은 직접 시술을 통해 이해 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특수설계된 덴티폼을 이용한 GBR 및 Socket preservation’을 주제로 진행된 핸즈온 강연은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가이스트리히는 지방 치과의사들을 위한 순회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9일에는 대전 레지던스호텔 라미아에서 조영준 원장의 강연을 다시 한 번 개최할 예정이다. 가이스트리히 측은 “앞으로도 찾아가는 강연을 계속 진행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02-553-7632
김희수 기자 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