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올해 상반기 최대 히트상품 ‘GlasIonomer FX-Ⅱ’에 대해 우수한 판매실적을 올린 치과재료상을 대상으로 일본 인센티브 연수를 진행했다.
‘GlasIonomer FX-Ⅱ’는 샤인덴탈 100대 상품 선정에 이어 SIDEX 2011 핫 아이템 그리고 2011년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올해 최대 이슈 메이커로 주목을 받은 상품이다.
신흥은 GI 시멘트 ‘GlasIonomer FX-Ⅱ’가 고객의 사랑을 받게 된 데에 제품 선택을 위한 합리적 기준을 제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소매 치과재료상의 노력이 컸다고 분석했다.
이에 신흥은 ‘GlasIonomer FX-Ⅱ’ 판매실적이 높은 우수 치과재료상을 선별해,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인센티브 연수를 진행했다.
연수 프로그램은 제조사인 일본 SHOFU 본사를 방문해 트레이닝 코스를 섭렵하고, 제조 공장을 찾아 철저한 품질관리 시설과 연구개발 역량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신흥 관계자는 “치과재료의 정확한 정보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 새롭게 재조명받고 있는 합착용 GI시멘트 ‘Hy-Bond GlasIonomer CX’에 대해서도 치과재료상을 대상으로 인센티브 연수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