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15일,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린 ‘EAO 2011’에 참가한 덴티스가 유럽시장 도전의 의지를 다졌다.
유럽 및 전 세계 임플란톨로지를 위한 최대 규모의 학회 EAO는 매년 임플란트 업체의 참가가 증가하고 있다. 임플란트 업체 41개를 비롯해 총 75개의 임플란트 관련 업체가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덴티스는 ‘햅타이트’를 선보이며 한국 임플란트의 현주소를 세계에 널리 알렸다.
덴티스가 내놓은 상온 초박막 HA 코팅 임플란트 ‘햅타이트’는 국내 최고의 산업기술상으로 손꼽히는 ‘IR52장영실상’을 수상하며 이미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덴티스 측은 “Made in Korea의 브랜드 가치를 유럽에 널리 알리겠다”며 “더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으로 신규시장을 개척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덴티스가 지난 9월 오픈한 웹사이트 ‘덴티스포럼’(www.dentisforum.com)에서는 포인트 이벤트가 한창이다. 덴티스가 주최·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소식은 물론 임상 및 논문, 학술자료 등 고급 치의학 전문 콘텐츠를 공유하는 네트워크의 장으로 키워가겠다는 포부다.
원장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주유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도 푸짐하게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게시글 하나만 작성하면 1만 포인트가 쌓인다.
덴티스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지속적인 홍보와 지원으로 덴티스포럼을 활성화시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