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의 감동 광고영상이 SNS 상에서 큰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어 화제다.
메가젠은 자사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기업 페이지에 ‘소중한 이를 위하여’라는 동영상 광고를 업로드, 현재 페이스북 100만 회, 유튜브 110만 회 등 SNS 상에서 20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네티즌의 공유 또한 지속해서 늘고 있다.
이 동영상은 사랑하는 딸을 위한 아버지의 끝없는 사랑이 잔잔한 감동으로 전해져 네티즌들의 감성을 자극, 화제가 되면서 광고 내용에 공감하는 많은 네티즌들의 댓글이 페이스북 등을 통해 올라오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일반 기업 홍보 영상과는 달리 압도적인 공유와 공감, 댓글로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며 “메가젠 페이스북에는 4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으며, 약 3,000개의 공유 및 8,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또한 “자식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이 자녀 세대에게 큰 감동을 준 것 같다”며 “회사를 홍보하기보다는 부모님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낸 점이 네티즌에게 감동을 준 것 같다”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