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7일, 치과 종합 쇼핑몰 ‘덴스토어(DENSTORE, denstore.co.kr)’를 공식 오픈한다. 덴티스 측은 “다각화된 사업모델을 통해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자사는 풍성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치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면서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새롭게 시작했다”고 밝혔다.
쇼핑몰 덴스토어 오픈으로 덴티스 측은 자사의 제품만으로 채울 수 없었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덴티스 측은 “치과가 필요로 하는 치과기자재 A부터 Z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자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치과 종합 쇼핑몰을 표방하고 있는 덴티스의 ‘덴스토어’는 치과에 필요한 60여개가 넘는 덴티스 제품을 비롯해 1,500여개 이상의 치과재료와 기구, 치과에서 일상적으로 소모되는 사무용품, 생활용품, 식음료 등 6,000여개의 생필품들까지 취급하고 있다.
관계자는 “수천 개의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더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번의 클릭으로 치과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덴티스 회원들은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덴스토어 전환회원으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 가입회원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돼 있다.
또한 덴티스 제품, 베스트 상품, 재료 패키지, 개원준비 상품 등 덴스토어 특별 메뉴 페이지를 통해 각 테마별 기획상품을 상시로 만날 수 있으며, 정기적인 타임 특가 상품 메뉴를 통해 획기적인 기획 상품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
덴티스는 덴스토어 인터넷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5만 원 이상 첫 구매 시 신제품 ‘오비스 멤브레인(Ovis MEMBRANE)’을 제공하고, 연간회원 대상 100만 원 상당 캐시백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덴티스 측은 “덴스토어는 오랜 경험과 시장분석을 통해 치과기자재를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운영목표로 두고 있는 만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과 합리적인 가격 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공식 오픈 전 사전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온 데 이어, 고객들의 구매패턴과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매달 새롭고 더 풍성한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며 “매달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만족도를 높여가는 것은 기본, 오는 12월까지 매달 풍성한 기획으로 더 많은 기획상품과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070-4408-7402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