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이하 서울치과의사회) 2019회계연도 제1회 정기이사회가 지난 2일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이사회는 다음달로 예정된 APDC·치협 종합학술대회·SIDEX 2019의 현장점검을 위해 코엑스에서 진행됐다.
서울치과의사회는 이날 정기이사회 개최 전 전시회 및 서울나이트 등이 진행될 코엑스 일대를 둘러보는 등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한 철저한 사전점검을 진행했다. 정기이사회에서는 지난달 마무리된 제68차 정기대의원총회 결과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의원총회 집행부 수임사항 및 감사 지적사항을 검토하고, 각 부처별로 실행 및 개선 가능성 타진해보기로 했다. 더불어 오는 21일로 예정된 치협 대의원총회에 회원들의 의견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서울치과의사회 상정안건을 다시 한 번 검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상복 회장은 “모든 임직원의 노력으로 지난달 열린 서울치과의사회 제68차 대의원총회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오는 21일 예정된 치협 대의원총회에서 서울치과의사회의 목소리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각별한 신경을 쏟아주길 바란다. 더불어 다음달로 다가온 SIDEX 2019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자”고 독려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