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오는 26일부터 28일 3일간 서울 COEX에서 열리는 SIDEX 2023에서 ‘ARi® ExCon(AnyRidge incisor)’을 공식 론칭한다.
메가젠은 이번 SIDEX에서 핸즈온 부스를 대폭 강화해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체어존 △소장비존 등 으로 부스를 세분화, 관람객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살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더해 예비 개원의의 필수 코스로 꼽히는 ‘개원상담존’,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존’, 온라인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엠덴트존’ 등도 SIDEX 2023에서 만날 수 있다. 메가젠은 파격 프로모션과 함께 각 존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공식론칭으로 주목받고 있는 메가젠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과 보철옵션이 추가된 ‘BLUEDIAMOND IMPLANT’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한 ARi®는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임플란트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술자는 물론, 환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며 “기저골로부터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확보하기 위해 메가젠의 KnifeThread 디자인을 임플란트 하방에 적용, 식립 즉시 더 높은 ISQ Value를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메가젠은 타제품 대비 200% 이상 향상된 강도로 파절 제로에 도전하는 ‘BLUEDIAMOND IMPLANT’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새로운 보철 옵션인 Bridge 전용 Special Screw로, 일반 어버트먼트의 80%까지 보완해 모든 케이스 대응이 가능해졌다.
관계자는 “BLUEDIAMOND IMPLANT는 어떠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 고정력 확보와 임플란트 식립이 용이하고, Bone stress를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강한 골융합. ISQ Value와 안전성과 균일한 골성장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핸즈온과 풍성한 이벤트도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그간 핸즈온을 활발히 진행하지 못했던 만큼, 이번 SIDEX 전시부스에서는 많은 참관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규모를 늘리고 체계적인 체험이 가능하도록 △ARi® △BLUEDIAMOND 임플란트와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 핸즈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핸즈온을 체험하면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3종 핸즈온을 모두 완료하면 당첨 확률도 3배로 올라간다. 원하는 이벤트 시간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27일(토)에는 오후 3시와 5시, 29일(일)에는 오후 1시, 4시에 각각 진행된다. 경품은 총 3,000만원 상당의 메가젠 핫아이템 △N2 유니트체어 △C10 3D Printer △Densah Bur Kit △시로나핸드피스 등과 각종 상품권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이 밖에 메가젠은 모든 부스 방문자에게 바코드 스캔만 해도 오프리케어 치약 칫솔 세트를 제공하고, 각각의 존을 방문 상담 시 △R2 현장쿠폰(2hole) △가디언즈 핸드피스 오일 △SCAN MATE △메가세움 포르테 △가디언즈 마스크 △보이는 가글 등 약 30만원 이상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