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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티움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마음,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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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캠페인과 연속성 가지면서도 ‘진정한 치과진료의 가치’ 전달
치과의사 진료 돕는 디지털 솔루션과 제품 개발 등 기업적 노력 강조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지난 1일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마음,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치과의사의 진정한 헌신과 안전하고 성공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 덴티움이 기울이는 노력을 담고 있다. 기존 1차 캠페인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와 유사하지만, 한 발짝 더 나아간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1차 캠페인에서는 치과의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선택을 믿고 맡길 수 있음을 강조하며 치과의사에 대한 지지를 표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진정성 있게 진료에만 집중하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과 제품을 개발하는 덴티움의 노력을 강조한다.

 

덴티움은 치과를 떠올리면 흔히 느끼는 망설임과 두려움을 직접적으로 다루는 구조를 취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당신의 마음,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덴티움과 함께하는 치과의사들의 진정성을 극대화했다.

 

 

연출 측면에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덴티움 모델인 배우 송강호의 탁월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상 분위기를 마치 OTT 시리즈처럼 연출했다. 각 편의 시작 부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를 도입해 송강호의 표정연기에 집중하게 하는 방식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시청자로 하여금 새롭게 공개된 송강호의 시리즈 같은 느낌을 주며 임플란트 기업 덴티움 광고로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효과를 거뒀다.

 

이번 캠페인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덴티움 사옥에 있는 최첨단 치과치료 공간인 덴티움치과에서 촬영됐다는 점이다. 덴티움치과는 덴티움 제품으로 직접 진료 받을 수 있는 치과로, 광고 촬영에 실제로 사용됐다는 점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덴티움 관계자는 “덴티움이 전하는 치과의사들은 환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들의 두려움을 덜어주는 진정한 전문가들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치과의사와의 협력을 더욱 강조하고, 환자들에게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덴티움은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메시지를 전달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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