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종원)가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EAO 2024에 참가한다. EAO 2024는 유럽 최대 규모의 임플란트학회로 디오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임플란트에 VUV 광선을 조사해 친수성을 높이는 ‘DIO UV Implant’ △풀 디지털 서지컬 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 △무치악 환자를 위한 풀 디지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 등 디지털 풀 라인업을 공개한다.
디오의 글로벌 경쟁력은 이미 입증된 바 있다. 글로벌 누적 판매 100만개를 달성한 ‘DIO VUV Implant’와 글로벌 1만악 케이스를 돌파한 ‘디오나비 풀아치’는 유럽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며 디오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EAO 2024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다양한 자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참여 시 디오 치약을 증정한다. 또한 글로벌 행사인 만큼 한국 전통문화를 접목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국 전통 소품인 ‘갓’을 착용하고 포토프레임 인증 사진을 남기면 한국 전통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전 세계 치과인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 마케팅본부 이창민 이사는 “EAO 2024는 디오의 디지털 임플란트 풀 라인업을 유럽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며 “전 세계 임플란트 기업들과 치과 전문가들에게 디오의 탁월한 제품력을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