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푸르고바이오로직스(대표 윤창배·이하 푸르고)가 지난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HODEX 2024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푸르고는 HODEX 2024에서 이종골 이식재 ‘THE Graft’와 콜라겐 함유 이종골 이식재 ‘LegoGraft’, 비흡수성 봉합사 ‘Biotex’ 등 자사의 대표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신규 론칭 예정인 동종골 ‘THE Allo’에 대한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치과의사들이 제품을 직접 핸들링해볼 수 있는 핸즈온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신규고객을 위한 푸르고 전 제품 골라담기와 기존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1월 초 출시 예정인 동종골 이식재 ‘THE Allo’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도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THE Allo’는 초임계공법을 활용해 무독성, 무극성, 불연성의 특징을 가진 제품으로 시린지 타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푸르고 관계자는 “많은 치과의사들이 푸르고 부스를 방문해 HO DEX 2024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11월 YESDEX 2024와 12월 부산에서 개최하는 고민상담소 심포지엄 등 이어지는 행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