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지난 10월 26일과 27일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HODEX 2024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다양한 체험형 부스로 큰 주목을 받았다.
네오는 △디지털존 △제품존 △상품존으로 부스를 구성해 다양한 제품을 일목요연하게 소개했다. 핸즈온존도 마련해 참관객에게 네오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될 tapping tool ‘Maxy Kit’를 비롯해 픽스처와 스크루, 어버트먼트까지 제거 가능한 토탈 리페어 솔루션 ‘All-in-One Remover Kit’를 경험하고자 하는 참관객이 대거 몰렸다.
핸즈온존을 체험한 참관객은 “이번 전시를 통해 출시예정인 네오의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또한 평소 스크루나 픽스처 등의 리페어 문제로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곤 하는데 ‘All-in-One Remover Kit’ 하나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확인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디지털존에서는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 ‘VAROGuide’등 치과진료의 정밀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첨단 장비를 소개했다. 제품존에서는 네오의 ‘AnyTime Loading’ 콘셉트의 핵심인 CMI Implant를 비롯해 스크루 홀이 없는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YK Link’를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상품존에서는 △플라즈마 친수성 활성기 ‘ACTILINK Reborn’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등 네오만의 솔루션 제품들이 소개돼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들에게는 다양한 증정품과 혜택을 제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네오 관계자는 “HODEX 2024를 통해 네오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