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지난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HODEX 2024(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덴티움은 bright Implant Tissue Level(이하 bright TL)을 전면에 내세웠다. 또한 지난 GAMEX 2024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bright CT를 비롯해 △bright Chair 2 △bright Implant △Regeneration △IOS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덴티움 관계자에 따르면 부스에 참관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bright TL의 높은 강도와 편리한 보철 시스템으로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핸즈온을 통해 bright TL의 간편하고 빠른 최소 침습 이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HODEX 2024에서는 bright TL을 비롯해 Regeneration 제품에 대한 관심이 가장 뜨거웠다”며 “향후 참여할 YESDEX 2024에서는 임플란트 존과 핸즈온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덴티움은 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24에 참가한다. Regeneration 제품군과 주력인 임플란트 존을 확장하는 등 bright Implant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