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이 지난 6월 출시한 CMI IS-Ⅱ가 판매에 들어간 지 2개월 만에 약 30,000개가 판매되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Bone Loss를 최소화한 Non-micro thread 디자인의 Inter- nal Submerged 임플란트인 CMI IS-II 임플란트는 △최적의 Platform switching △0.5mm 길이로 Biological width 확보 △Micro- groovy machined surface로 소프트 티슈의 표면적과 친화력 증가 △Marginal bone loss 최소화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CMI IS-Ⅱ는 상악뿐만 아니라 일반적 하악에서도 이상적으로 식립되며, 골질이 나쁜 케이스나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서도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획득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Immediate Loading에 유리하다.
이와 함께 자가골 채취 드릴인 ACM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ACM이 인기를 모으게 된 것은 그동안 자가 본 채취의 한계로 지적됐던 채취량 부족 및 불량 골질의 문제를 극복할 수 있게 된 점으로 분석되고 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고객 중심적 제품 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금년 하반기부터는 제품 품질 향상은 물론 회사이미지 고급화와 감성 경영을 도입한 CI변경 작업을 통해 글로벌 차원에서 혁신 및 고급이미지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