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존월드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3에서 신제품 ‘아쿠아픽’을 론칭하고 ‘VALO’ 무료체험 이벤트를 펼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와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은 전시회 기간 내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무선 광중합기 ‘VALO’의 경우 무료체험을 하고자 하는 치과의사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실제로 수백명 이상이 무료체험을 신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더존월드는 ‘VALO’ 무료체험 이벤트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로 일반 광중합기의 불만 사항을 대폭 수정·보완한 품질을 꼽았다.
‘아쿠아픽’은 론칭 소식을 접한 치과의사들의 방문으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아쿠아픽’의 경우 독일 IDS와 중국 Appliance World Expo에 출품한 이후 해외바이어들에게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터라 이번 국내 론칭 이후 그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다.
전영선 기자/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