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켓 ‘오소마트(대표 김진희)’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이뤄지는 사상 최대 규모의 할인이벤트로, 오소마트는 이를 응용해 오는 12일 금요일부터 18일까지, 총 8일간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 이 기간에는 그간 상시 진행됐던 △묶음판매 △한정특가 △오늘의 특가 △계절 이벤트 등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교정재료를 구입할 수 있다.
김진희 대표는 “교정재료로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하지만, 위생재료와 일반재료에 이르기까지 품목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며 “블랙프라이데이 역시 올해만 시행하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매년 12월 둘째주 금요일부터 8일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소마트는 회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주문시스템으로 고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교정기구 사용법, 재료 활용법에 대한 자료를 수시로 업데이트함으로써 전문 정보 제공 플랫폼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월 가입비와 연 가입비를 선납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회원제와 일반회원과 차별되는 별도의 구매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 VIP 플래티넘 회원제 등 다양한 기획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 orthomart.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 02-771-2809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