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아프로코리아가 지난 16~17일 개최된 ‘KDX 2023’에 참가,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무리했다.
이번 전시에서 아프로코리아가 선보인 치과용 전기수술기 ‘ENDO-WIZ’에 대해 참관객들은 “근관치료뿐만 아니라 지각과민치료, 치주질환 등 여러 적응증을 치료하는 데 획기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호평을 보냈다.
플라즈마전기수술기 허가를 받은 플라즈마 전기수술기 ‘PLA-WIZ(Ar)’의 경우 저온 제트플라즈마방식 특허를 자체 보유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주위염, 근관살균, 치주질환 치료 등에 있어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고주파수술기 ‘SURGI-WIZ’ 역시 4MHz의 고주파 출력, Dual Vaccum(자체특허보유) 등 탄탄한 스펙을 자랑하며 관심을 모았다.
아프로코리아 관계자는 “처음 참가한 KDX 2023에서 치과치료에 적합한 제품 3종이 모두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며 “대학병원뿐만 아니라 개인병원에서도 치과의사의 진료 질을 향상하고, 환자가 고급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이러한 고성능의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