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코웰메디(대표 최현명)가 배우 이경영·임현태를 대표 모델로 선정, 다양한 콘셉트의 홍보로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배우 이경영은 ‘낮에 뜨는 달’, ‘낭만닥터 김사부 3’, ‘퀸메이커’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인기 유튜브 채널 ‘경영자들’에서 ‘찐경영’으로 출연해 ‘좋았어!’, ‘진행 시켜!’ 등 특유한 톤의 유행어로 구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배우 임현태는 ‘하자있는 인간들’, ‘모범택시2’ 등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코웰메디는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국산화에 성공했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산업훈장을 받은 기업으로 전 세계 70여개국에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상교육 시스템 ‘REID’를 통해 세계 치과의사들에게 교육을 제공하며 임상적 교류를 도모하고 있다.
코웰메디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경영은 “대한민국 1호 타이틀을 가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코웰메디를 선택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임플란트 선택에 어려움을 느꼈던 일반인들에게 두 배우 특유의 친근함으로 신뢰감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 이경영·임현태가 출연하는 TV 광고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됐으며, 코웰메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