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코웰메디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배우 이경영·임현태와 적극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코웰메디는 새해부터 신규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임플란트의 중요성 및 자체 보유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배우 이경영 씨의 유행어 ‘진행시켜’를 활용한 ‘임플란트는 역시 코웰메디로 진행시켜!’라는 개성있는 문구를 내세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TV 광고와 라디오 광고 등 각 매체별 광고 영상은 코웰메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배우 이경영 씨와 임현태 씨가 참여한 광고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필름도 함께 업로드됐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시되는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 브랜드 중 코웰메디만의 획기적인 기술력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원조 ‘K-임플란트’로서의 명맥을 이어오며 발전하고 있는 코웰메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웰메디는 1994년 국내 최초로 치과용 임플란트를 개발한 김수홍 박사가 지난 2000년에 설립한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이다. 과거 외국산 임플란트가 주를 이루던 국내 시장에서 자체 기술력으로 임플란트 국산화에 성공했고, ‘치아와 유사한 임플란트를 만들어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기존 임플란트의 문제점 개선뿐만 아니라 기술력과 수명, 디자인 모두 뛰어난 임플란트를 생산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이 코웰메디 측의 설명이다.
지난 2004년 제5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한 데 이어 우수중소기업인상, 벤처기업대상 등을 수상했다. 현재는 국내외 치과의사 등 임상가를 대상으로 치과용 임플란트, 골형성 단백질, 시술기구 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코웰 국제 컨퍼런스’를 통해 치과인들을 위한 지식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코웰메디는 이번 TV 광고 송출을 기념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섰다. 코웰메디는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