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프로덴티가 이달부터 치과용 세척·세정 전문기업 ‘점머핀(Germiphen)’ 사 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점머핀은 세척·세정액 분야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압도적인 400배 희석률을 자랑하며 가격 부분에서도 부담감을 덜어준다.
점머핀의 ‘마이크로백’은 석션과 타구통 세정제로 100배 희석률(마이크로백 10ml : 물 1L)을 자랑하며, ‘지자임’은 기구 세척약으로 단백질 효소 분해에 뛰어나다. 지자임은 희석률 400배(10ml : 물 4L)로 타제품보다 사용 기간이 길기 때문에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지독한 화학 냄새가 아닌 오렌지 향으로 세척·세정 후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프로덴티는 18만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마이크로백과 지자임 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세트 구매 시 5만5,000원 상당의 프로세이프 덴탈마스크 5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덴트 황영호 대표는 “최근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로 인해 세척과 세정에 다시 한번 노력을 들여야 할 때가 됐다. 점머핀 제품들은 압도적인 희석률로 월등히 오래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개원가의 소비 부담을 줄여줄 것”이라며 “세척·세정력도 뛰어나 치과의 위생관리를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