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연말을 맞아 직수형 소용량 고압 멸균기 ‘리뉴 오토클레이브’의 특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리뉴메디칼이 새롭게 선보이는 리뉴 오토클레이브는 50ℓ 용량으로 설계, 치과 진료환경에서 효율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멸균 솔루션을 제공한다.
직수형 설계를 통해 증류수나 물 교체 없이 정수된 물을 직접 공급받아 사용할 수 있어 유지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고, 멸균 후 물을 배출하거나 관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50ℓ대용량 설계로 한 번에 많은 기구를 멸균할 수 있고, 강력한 건조 기능을 통해 멸균 후 바로 기구를 사용할 수 있어 작업 흐름이 원활하다. 또한 별도의 물 교체가 필요하지 않아 시간과 관리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리뉴메디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뉴 오토클레이브 구매 고객에게 초음파 세척기 1대와 리뉴크린(세척제) 1통 등 멸균과 세척에 필요한 필수 장비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치과 및 의료기관의 장비 도입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적인 감염 관리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리뉴 오토클레이브는 의료기관의 감염 관리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높이기 위해 설계된 제품”이라며 “이번 연말 특판을 통해 경제적이면서도 혁신적인 멸균 솔루션을 많은 의료기관이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