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의 허영구 대표가 지난 12월 4일과 5일 양일간 칠레에서 개최된 ‘Third Latin American Symposium’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현지 치과의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심포지엄은 칠레, 페루, 브라질 등 남미국가들에서 1,000명이 넘는 치과의사들이 참석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개최됐다. 허영구 원장은 AnyTime Loading과 CMI Fixation을 콘셉트로 강연을 펼치며 네오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12월 4일, 허영구 원장은 △From Challenges to Innovations: Neobiotech's Revolutionary Journey In Implantology라는 주제로 네오 제품들을 소개하고 AnyTime Loading의 등장배경과 역사, 다양한 임상사례와 사용 노하우를 소개했다. 12월 5일에는 △From Concept To Practice: Zero Failure With CMI Fixation & AnyTime Loading에 대한 강연을 통해 네오만의 콘셉트인 ‘AnyTime Loading’을 중심으로 성공률 100%에 도전하는 최적의 임플란트 식립 및 보철 방법을 공유했다. 또한 AnyTime Loading의 핵심 개념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CMI Fixation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허영구 원장은 30여 년간 축적한 풍부한 임상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 지식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참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임플란트 식립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단계별 접근방식을 상세히 설명해 치과의사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AnyTime Loading을 실현해 줄 수 있는 CMI Fixation 이론이 적용된 ‘IS-Ⅱ’, ‘IS-Ⅲ’와 스크루 홀이 없는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YK Link’를 선보였다. 또한 △픽스처, 스크루, 어버트먼트까지 제거 가능한 토탈 리페어 솔루션 ‘All-in-One Remover Kit’ △Sinus Lift Solution의 원조인 ‘SCA Kit’와 ‘SLA Kit’ 등 네오의 다양한 혁신 제품들이 소개되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남미 지역의 많은 치과의사들이 참여하며 네오 제품의 우수성에 큰 관심을 보여준 뜻 깊은 자리였다”며 “기대 이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많은 치과의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