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코웰메디가 지난 3월 25~29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DS 2025’에서 뛰어난 기술력으로 글로벌 참관객을 매료시켰다.
‘Where Innovation Comes to Life’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코웰메디는 이번 전시에서 대표 제품인 ‘INNO Fixture’를 비롯한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소개했다.
특히 부스에서 진행된 해외연자 초청 강연은 연일 인기를 끌었다. 체코 Charles University의 Dr. Martin Tomecek은 ‘3D Alveolar Reconstruction’을 주제로 뼈 이식의 정밀도를 높이는 최신 술식을 공유했으며, Dr. Jan Streblov는 ‘How to Avoid Implant Complications?’를 통해 임플란트 실패율을 낮추는 실제 임상 경험을 전했다.
이어 Dr. Stavros Vladitsis는 ‘The Evolution in Oral Implantology through Digital Technology’를 주제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임플란트 치료의 진화를 조명했고, Prof. Adam Nulty는 ‘Ultimate All On X Accuracy’ 강연에서 All-on-X 수술의 정확성과 장기 성공을 위한 전략을 소개해 호응을 이끌었다. 이와 함께 코웰메디 연자를 비롯한 유저들의 인터뷰를 실시간으로 공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다.
강연뿐 아니라 참여형 프로모션도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부스 내 마련된 이벤트존에서는 ‘골프 홀인원’ 게임, 핸즈온 체험 참가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코웰 인형과 키링, USB 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굿즈는 전시장을 찾은 세계 치과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IDS 2025는 글로벌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혁신 기술과 철학을 공유한 뜻깊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재생재료, 수술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치과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