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프리미엄 임플란트 브랜드 허먼리프(HermannRyff)가 오는 7월 30일 저녁 7시, 국내 최초 온라인 론칭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치과의사 전용 커뮤니티 ‘moreDEN(모어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되며, 브랜드 철학과 핵심 기술, 실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품 경쟁력을 집중적으로 조명할 예정이다.
론칭쇼에서는 이승철 원장(이한치과)과 박성용 원장(박성용치과)이 허먼리프의 주요 특장점과 장기 임상 데이터를 중심으로 제품의 안정성과 실용성을 소개한다. 두 연자는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허먼리프가 현장에서 어떤 강점을 발휘하는지를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진성애 실장(두드림치과)이 치과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실전 대응 전략을 공유하고, 보험 청구 등 현실적인 이슈에 대한 해결책도 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노하우를 공유한다는 설명이다.
행사에서는 사용자 인터뷰를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한 임상의들의 경험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고, 실시간 Q&A 세션에서는 온라인 참가자들이 궁금한 점을 즉시 질문하고 답변받는 시간도 진행된다.
허먼리프는 ‘Trusted by experience’라는 슬로건 아래, 임상가의 신뢰를 바탕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임플란트다. 시술 편의성과 심미성을 모두 고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기술과 품질, 감각을 고루 갖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론칭쇼 참가자 전원에게는 별도 쿠폰이 제공되며, 사전 신청자와 실시간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허먼리프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는 허먼리프의 기술력뿐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와 임상적 비전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치과의사들과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