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PDF 바로가기

[New goods & Hot products in SIDEX 2016] 신흥

URL복사

신흥, SIDEX 2016서 모든 제품 직접 체험 기회 제공

고품질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아이템  ‘가득’

 

부스번호 : D-101, D-201, D-111, D-121, D-211, D-221, D-311, D-321, D-411, D-421, D-511, D-521, D-611, D-621, D-711, D-721

 

(주)신흥이 오는 4월 15일부터 1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6’을 통해 주력 상품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로 국내 치과업계 맹주의 저력을 과시한다. 신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모든 주력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격경쟁력과 안정성까지 ‘Taurus C1’

지난 SIDEX 2014를 통해 첫 선을 보이고, 이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Taurus C1’이 올해 SIDEX 2016에서도 신흥의 메인 부스에 배치될 것으로 보인다. Taurus C1은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100여명의 고객 체험단을 모집해 3개월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 이를 통해 사소한 불편함까지 반영·수정해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Taurus C1은 진료실 내 충분한 여유 공간 확보를 위해 컴트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진료에 우선적인 기능만을 엄선하고 불필요한 기능을 제거해 합리적인 가격을 구현한 것은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진료 타입에 따라 경제적으로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인스투르먼트 홀더는 격납식 및 오픈식 타입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헤드 레스트 또한 2-link 시스템으로 원하는 포지셔닝으로 조절이 가능해 소아진료에 용이하다. Taurus C1은 환자와 술자 모두의 안전을 고려해 더욱 돋보인다. 체어와 백레스트 하강 시 안전 스위치에 장애물이 감지되면, 즉시 동작이 정지되고 동시에 반대방향으로 자동 회피하는 기능을 탑재해 만약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애초에 제거했다.

 

신흥 관계자는 “특히 Taurus C1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시트의 디자인을 보다 편안하게 보완했다”며 “치과 인테리어에 따라 8가지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했다”고 전했다.

 

신흥은 SIDEX 2016에서 Taurus C1 등 유니트 체어 관련 상담 시 ‘K-Clam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쉽고, 정확한 인상 ‘Bite impression coping’

신흥이 이번 SIDEX 2016을 통해 선보이는 주력 상품 중 하나인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상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강조한 아이디어 제품이라 할 수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을 이용하면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

 

Bite impression coping은 상부가 직사각형 형태로 픽스처에 impression coping을 연결할 때 손가락으로 잡기가 편해 쉽고 정확한 연결이 가능하다. 바이트 트레이의 사용으로 대합치와 바이트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진료시간이 크게 줄고, 재료 또한 절약할 수 있어 여러모로 경제적으로 유용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impression coping 하방에 cervical groove를 주어 X-ray로 정확한 체결여부 확인이 가능해, 보다 정확하게 인상과 바이트를 채득할 수 있다. Fixture analog를 연결해 인상체에 재위치시킬 때 전후, 좌우가 바뀌더라도 정확하게 위치를 잡을 수 있다는 사실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신흥은 SIDEX 2016에서 Bite impression coping 핸즈온 부스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관람객들에게 바이트 트레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적의 절삭력 구현 ‘iRace’

스위스의 파일 전문회사 FKG사의 ‘iRace’는 지난해 국내에 소개된 후 개원가의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3개의 파일로 파일당 평균 4초면 근관확장이 가능한 iRace는 높은 절삭력과 함께 강도 또한 뛰어나 파절에 대한 염려를 현저히 낮췄다.

 

iRace는 전기화학적 폴리싱으로 금속피로와 부식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켜 미세 균열 위험을 획기적으로 제거했으며, 세척과 소독 또한 용이하다. 특히 날카로운 절삭 날의 삼각형 절삭 면으로 압력을 가하지 않아도 빠르게 절삭한다. 작은 핵심부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해 만곡 된 부위에서 부드럽게 전진하고, 공간이 확대돼 절삭 날이 엉키지 않고 데브리스를 배출하는 기능 또한 탁월하다. 

 

특허받은 기술로 디자인된 절삭 날은 Screwing-in 현상을 제거해 기구의 전진을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SIDEX 2016 전시부스에서 iRace의 절살력을 직접 확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고 전했다.

 

◇문의 : Taurus C1 080-840-2875
              Bite Impression Coping 080-819-2261 
              iRace 02-752-2875

 

신종학 기자 sjh@sda.or.kr

관련기사

더보기
5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심리학 이야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자산배분 투자 잘하고 계신가요?

총 2회에 걸쳐 연준의 첫 번째 금리인하 시기 미국주식, 미국채, 금, 비트코인 등의 자산 가격 전망과 자산배분 리밸런싱 전략에 대해 살펴봤다. 그동안 칼럼에서 다뤄온 자산배분 투자 방식을 기본으로 각 자산의 최근 전망을 조합해서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미국주식, 미국채, 금, 비트코인, 현금의 비중을 조절해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인지 충분히 전달했다고 생각한다. 자산배분 칼럼을 시작한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동안 직장을 다니며 본업에 집중하면서 패시브 투자를 병행해도 변동성이 낮은 채로 높은 확률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자산배분 방법을 다뤄왔다. 양적완화의 유동성 홍수 속에 살고 있는 현시대에서 투자의 당위성과 그중에서 자산배분해 투자하면 얻게 되는 장점에 대해 언급하며 칼럼을 시작했다. 초반에는 자산배분으로 투자성과를 낼 수 있는 기초 원리와 지식에 대해 다뤄왔으며, 그중 필자가 하고 있는 주기적 자산배분에서 핵심 기준의 역할을 하고 있는 연준의 금리사이클과 코스톨라니 달걀 모형을 소개했다. 이후 ETF의 기본 원리와 투자방법을 소개하고, 자산배분 시 위험자산 주식, 안전자산 채권, 대체자산 금을 ETF를 활용해 투자하는 기초적인 투자논리와 방법에 대


보험칼럼

더보기

알아두면 힘이 되는 요양급여비 심사제도_④현지조사

건강보험에서의 현지조사는 요양기관이 지급받은 요양급여비용 등에 대해 세부진료내역을 근거로 사실관계 및 적법 여부를 확인·조사하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조사 결과에 따라 부당이득이 확인된다면 이에 대해 환수와 행정처분이 이뤄지게 된다. 이러한 현지조사와 유사한 업무로 심평원 주관으로 이뤄지는 방문심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이 되는 현지확인이 있는데, 실제 조사를 받는 입장에서는 조사 자체의 부담감 때문에 모두 다 똑같은 현지조사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실시 주관에 따라 내용 및 절차, 조치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조사가 현지조사인지 현지확인인지, 혹은 방문심사인지를 먼저 정확히 파악한 후 적절한 대처를 해야 한다. 건강보험공단의 현지확인은 통상적으로 요양기관 직원의 내부 고발이 있거나 급여 사후관리 과정에서 의심되는 사례가 있을 때 수진자 조회 및 진료기록부와 같은 관련 서류 제출 요구 등의 절차를 거친 후에 이뤄진다. 그 외에도 거짓·부당청구의 개연성이 높은 요양기관의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 제출 요구 없이 바로 현지확인을 진행하기도 한다. 그리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방문심사는 심사과정에서 부당청구가 의심되거나, 지표연동자율개선제 미개선기관 중 부당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