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9.8℃
  • 맑음강릉 16.0℃
  • 구름많음서울 12.2℃
  • 구름많음대전 11.9℃
  • 흐림대구 13.4℃
  • 울산 14.2℃
  • 구름많음광주 12.6℃
  • 부산 14.4℃
  • 구름많음고창 11.6℃
  • 제주 16.5℃
  • 구름조금강화 14.0℃
  • 구름많음보은 8.8℃
  • 흐림금산 11.1℃
  • 흐림강진군 13.3℃
  • 흐림경주시 13.7℃
  • 흐림거제 14.4℃
기상청 제공

[New goods & Hot products in SIDEX 2016] 신흥

부스번호 D-101, D-201, D-111, D-121, D-211, D-221, D-311, D-321, D-411, D-421, D-511, D-521, D-611, D-621, D-711, D-721

신흥,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

LUNA S·TWIN POWER·셀렉션E 폴리싱 Zirpol Dia 등 주력상품


(주)신흥이 오는 4월 15일부터 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6’을 통해 자사의 주력 상품 홍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모든 주력 상품에 대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 전시 부스를 찾는 고객들 입장에서 어느 해보다 알차고 실속 있는 전시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Luna S’ 출시 후 꾸준한 상승세

신흥이 지난해 SIDEX 2015를 통해 론칭한 SIS(SHINHUNG IMPLANT SYSTEM) ‘Luna S’가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SIDEX 2016에서도 관람객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una S는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담보하기 위해 많은 임상 경험을 가진 개원의들로 구성된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의 3년여에 걸친 임상검증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따라서 보다 안정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가능하게 하고, 어떠한 골질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점 등은 Luna S의 마니아층을 꾸준하게 늘리고 있는 요인으로 꼽힌다.

 

Luna S의 전체적인 픽스처 디자인은 Tapered-Straight-Tapered로 상부 Crestal bone에서의 고정력을 증대 시키고, bone과의 접촉 면적을 늘린 thread 디자인을 통해 초기 고정력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픽스처 하단부 cutting edge를 강화해 path 변경 능력을 향상시키고, Straight한 구간을 통해 임플란트 식립 시 깊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됐다.

 

무엇보다 Luna S의 가장 큰 강점은 Immediate placement & Loading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기 고정력을 부여해 안정적인 식립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 이와 동시에 Mount type과 No mount type 두 가지로 제품을 출시해 임상에서의 편의성도 높였다.

 

기존의 Luna를 통해 임상에서 안정성이 입증된 S&E(SLA) surface를 적용,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은 Luna S와 더불어 출시된 Surgical kit 또한 임상에서 보다 더 쉽고 편리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SIS 서지컬 키트에는 1.8/2.3 Lindermann 드릴이 7㎜~15㎜ 길이별로 구성돼 있어 임플란트 수술 시 원하는 path로 좀 더 쉽게 드릴링을 할 수 있다.

 

모든 드릴은 길이별로 고정식 stopper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자주 사용하는 8.5㎜/10㎜ 드릴의 전장 길이를 같게 해 불편함을 줄이고, 수술 시 사용 빈도가 높은 10㎜ 드릴은 코팅방식을 달리해 여타 드릴과 확실하게 구분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상가의 입장을 철저하게 고려해 고안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제품 곳곳에 반영돼 있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신흥은 Luna S에 이어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External type의 ‘Sola S’를 출시했으며, 조만간 Non-submerged type의 ‘Stella S’를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신흥은 이번 SIDEX 2016 Luna S 핸즈온 부스를 운영. 핸즈온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 ‘Titanium bowl’을 증정할 예정이다.

 

작지만 강한 핸드피스 ‘Twin Power’

신흥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SIDEX 2016에서도 ‘Twin Power 핸드피스(제조원: MORITA, 일본)’를 주력상품을 홍보와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강력한 토크와 독창적인 기술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Twin Power 핸드피스는 지난 2010년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지난해 SIDEX 2015를 통해 다시 한 번 재조명을 받은 바 있다. 치과 내 2차 감염예방에 관심이 높은 요즘 Twin Power 핸드피스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Twin Power 핸드피스의 강점은 더블 임펠러 기술과 Zero-Suck-Back 기술을 꼽을 수 있다. MORITA사의 독창적인 트윈 임펠러 기술을 구비하고 있는 Twin Power 핸드피스는 3개의 노즐을 통한 Drive Air가 1차 임펠러를 회전시키고, Air 유도 판에 의해 2차 임펠러를 회전시켜 일정하게 제어된 속도로 강력한 토크를 발생시킨다. 따라서 작은 헤드사이즈의 동급 핸드피스보다 월등히 강력한 파워를 제공할 수 있다.

 

Twin Power 핸드피스의 또 다른 강점은 핸드피스 내 이물질이 침투하는 Suck-Back 현상을 완벽하게 차단해 교차 감염 우려를 원천적으로 해소시켜 줄 수 있다는 점이다. 신흥 관계자는 “Twin Power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핸드피스 멈춤 시 교차 감염 현상의 원인인 Suck-back 현상을 차단해 감염에 대한 우려를 획기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Anti-Suck-Back Diffuser(ASBD) 캡슐의 독창적인 기술로 Drive Air는 핸드피스 멈춤 시 헤드 하부를 통해 밖으로 유출되고, 헤드 내에서 기압이 떨어지지 않도록 방지해줌으로써 외부 요소가 내부로 진입할 수 없게 된다.

 

신흥 측은 “이번 SIDEX 2016에서는 Twin Power 핸드피스의 특장점을 살려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신흥 핸즈온 부스를 방문해 Twin Power의 강력함을 직접 체험하는 치과의사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르코니아 폴리싱 ‘셀렉션E 폴리싱 Zirpol Dia’

신흥은 이번 SIDEX 2016을 통해 경제적인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SELECTION E 폴리싱 Zirpol Dia’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및 폴리셔로 구성된 SELECTION E 폴리싱 Zirpol Dia는 키트 하나에 ‘교합조정-1차-2차-3차 폴리싱’을 모두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단계 구분은 색상으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쉽게 구별할 수 있으며, 세트 구매는 물론 개별 구매도 가능해 원하는 타입, 원하는 수량만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독일의 기술력을 개발 생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생산 비용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퀄리티는 매우 뛰어나다는 게 신흥 측의 설명이다. 신흥 관계자는 “고품질의 SELECTION E 폴리싱 Zirpol Dia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 짧은 기간에 개원가의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본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신흥은 SIDEX 2016에서 신제품 SELECTION E 폴리싱 Zirpol Dia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키트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 LUNA S 080-819-2261

           TWIN POWER 080-840-2875

           셀렉션E 폴리싱 Zirpol Dia 080-801-1577,8

 

신종학 기자 sjh@sda.or.kr

관련기사


배너
[치과신문 편집인 칼럼] 의료서비스 가격비교 대란
치과계는 소규모 의원급 의료기관의 비율이 90%가 넘는다. 개원가 운영에 영향을 주는 정책변화는 치과계 전체에 큰 파장을 일으킬 수밖에 없다. 지난 9월 12일 시행된 의료법 시행규칙 제42조의3(비급여 진료비용 등의 현황 조사 등) 1항은 내년 1월부터 보건복지부 장관이 비급여 진료비용 및 제증명수수료의 항목, 기준, 금액 등에 관한 현황을 조사·분석해 결과를 공개할 수 있는 범위를 의원급으로 확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정부는 국민의 알 권리와 의료선택권 강화를 목적으로 2013년 상급종합병원을 시작으로 매년 비급여 진료비용을 공개, 그 대상 기관과 항목을 확대해 왔다. 2019년 전체 병원급 3,825기관을 대상으로 총 340항목에 대한 병원별 진료비용을 공개하고 있으며, 내년도부터는 전국 의원급 의료기관 6만5,000여 곳까지 공개대상 기관범위를 확대하고, 시민·소비자단체, 유관기관, 전문가 등으로부터 의견을 듣는 과정 등을 통해 항목을 늘릴 예정이다. 이 데이터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누리집과 ‘건강정보’라고 하는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뉴스가 나오자마자 주요 포털의 지도를 활용하여, 위 데이터가 나오면 실시간으로 의료기관별 치료

배너

배너
치과경영지원 10년차, 김부장이 전하는 치과생활 리얼 스토리 - 마지막회
가정이든 직장생활 속에서든 누구나 힘든 일은 있습니다. 특히나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인간관계나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하루에도 수십 번씩 일을 그만두고 싶은 생각이 들곤 합니다. 직장생활 잘하는 법은 누구에게나 고민일 것입니다. 2014년에 방영되었던 직장인의 교과서 ‘미생’에 이런 대사가 있습니다. “사람이 전부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건 사람이라고요. 일을 하는 사람, 일을 만들 줄 아는 사람.” ‘회사 간다’라는 건 내 ‘상사’를 만나러 가는 거죠. 상사가 곧 회사죠. 상사가 좋으면 회사가 천국. 상사가 좋지 않으면 회사가 지옥. 직장생활에서의 힘듦은 8할이 인간관계의 힘듦에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와는 좋아하는 찌개도, 좋아하는 음료도, 좋아하는 동물도, 좋아하는 최애(最愛)도 다른,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늘 즐겁게 지낼 수는 없겠죠. 직장생활의 인간관계는 학창시절 친구들과 경험했던 인간관계와는 굉장히 다른 새로운 분위기의 인간관계입니다. 이해관계로 얽힌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술 때문에 친해졌다면 술이 없으면 깨지는 인연, 돈 때문에 맺어졌다면 돈이 없으면 깨지는 인연. 이해관계로 맺어진 인연이라면 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