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자가결찰 브라켓 삼총사 ‘기대’
부스번호 D-921
휴비트는 이번 SIDEX 2016에서 자가결찰 브라켓 3종을 선보인다. △Trinity All ceramic self bracket(이하 트리니티) △WOW Advanced ceramic self bracket(이하 와우) △YES metal self bracket(이하 예스) 등으로 구성된 자가결찰 브라켓 3종 구입 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트리니티’는 지난해 3월 출시된 최초의 국산 올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이다. 올 세라믹 브라켓인 만큼 ‘트리니티’의 가장 큰 장점은 심미성이다. 그렇다고 기능적인 측면을 등한시 한 것은 아니다. 휴비트에 따르면 현재 국내에 출시된 올 세라믹 브라켓 중 ‘트리니티’의 슬롯 높이가 가장 낮다. 덕분에 환자가 느끼는 이물감을 최소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와이어 결찰 공간 최소화로 인한 교정력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다.
‘와우’는 세라믹 바디에 메탈 클립을 적용한 자가결찰 브라켓이다. 단점을 개선한 버전인 만큼, 바디의 강성은 살리고, 클립에는 형상기억합금을 적용해 기능성을 향상시켰다. 메탈 자가결찰 브라켓인 ‘예스’는 유연성을 갖춘 캡을 적용하고, 전용 오프너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그물 형태의 메시 베이스로 이뤄져 본딩력이 우수하며,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Low Profile 디자인으로 이물감을 최소화했다.
‘Perforated strip’과 ‘Reducer strip’ 등 부분교정 필수 아이템도 출품한다. ‘Perforated strip’은 타이트한 치간에 잘 들어가도록 스트립의 중앙부가 0.03T 얇게 제작됐으며, ‘Reducer strip’은 스트립홀더에 끼우기 쉽도록 양쪽에 펀칭이 돼 있고, 양면 스트립도 가능하다. 휴비트는 이 두 가지 부부교정 아이템 역시 패키지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패키지 판매 외에도 ‘1,000원 행복’이라는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액세서리를 제외한 교정재료를 단돈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문의 : 080-318-2844
전영선 기자 ys@sda.or.kr